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이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던파)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윈터 페스티벌 이벤트를 27일 시작했다.
먼저 2월 26일까지 진행되는 ‘윈터 부스트 업’ 이벤트를 통해 전용 튜토리얼 모드와 미션 보상을 제공하고, ▲+12강 8재련 무기 등 육성 지원 아이템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출석 보상 이벤트 ‘Thing’s 의문의 초대장’에서는 에픽 초월의 돌, 비공정 크리쳐와 함께 원하는 태초 악세서리를 확정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던전 입장권 등을 선물한다.
넥슨은 12월 31일까지 플레이 로그를 기반으로 이용자의 20년 발자취를 보여주는 ‘나와 던파의 스무살’ 페이지도 운영해, 기록을 모두 확인한 이용자에게 특별 칭호를 제공한다.
게임 내 이벤트 재화를 사용해 응모하면 던전앤그래픽카드(RTX 5060), 20주년 키보드&장패드 등을 추첨 증정하는 ‘세리아와 함께한 20주년 선물’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겨울 시즌을 맞아 ‘스노우메이지 TV ON AIR!’와 ‘만들자! 스노우메이지’ 이벤트를 통해 채널 성장과 +13 무기 강화권 획득 기회도 지원한다.
이외 원하는 부위 장비를 노릴 수 있는 ▲오라클의 장비 심화 연구, 인게임 미션 보상 이벤트 ▲미라클과 함께 겨울나기 대작전! 등 다수의 겨울 이벤트가 순차 진행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