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이규석 거흥산업 대표, 부안군에 성금 1억원 기탁

NSP통신, 유혜림 기자, 2016-01-27 15:44 KRD7
#부안군 #부안 #거흥산업 #이규석
NSP통신-이규석 거흥산업 대표(오른쪽)가 김종규 부안군수(왼쪽)에게 이웃돕기성금을 전달했다
이규석 거흥산업 대표(오른쪽)가 김종규 부안군수(왼쪽)에게 이웃돕기성금을 전달했다

(전북=NSP통신) 유혜림 기자 = 전북 부안군은 27일 이규석 거흥산업 대표가 설 명절을 맞아 이웃돕기성금 1억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부안군 변산면 출신인 이대표는 서울 서초구에서 건설, 건축, 토목 등 철구조물 제작 및 강구조물 겅사업체인 거흥산업을 경영하고 있다.

특히 이대표는 이번 기부로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지난 2007년부터 운영해 온 사회적으로 존경받는 지도층을 대상으로 하는 개인 고액기부자 클럽인 아너 소사이어티(Honor Society)의 회원이 됐다.

G03-8236672469

이규석 대표는 “‘실질적인 나눔이 한 사람 한 사람을 통과해 희망으로 바뀌는 것’이라는 것이 인생을 통해 깨우친 나만의 나눔철학”이라며 “힘겹게 추운 겨울을 나는 소외된 이웃들에게 희망과 용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종규 군수는 “이번 기부로 인해 나눔문화가 더욱 활발하게 확산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어려운 이웃들이 포근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해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부안군은 이번 기탁금을 관내 저소득층과 독거노인, 아동 등에 지원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유혜림 기자, miroakstp@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