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기상도
농심 ‘맑음’·교촌에프앤비 ‘구름 조금’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개그맨 출신 상담코칭전문가 권영찬이 강연을 통한 상담코칭의 시간을 가졌다.
권영찬은 지난 20일 오전 안산에서 개최된 교보생명 안산FP지원단의 오찬을 겸한 강연행사에 초대돼 ‘고객관리 노하우, 소통 코칭'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안산FP지원단 소속 소장 및 SM, FP 등 10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강연에서 권영찬은 자신의 인생에서 가장 고비가 됐던 3번의 위기상황을 극복하고 지금의 삶에 만족해하며 행복을 느끼기까지의 실제 경험담을 감동적으로 전했다.
특히 중소기업 및 행사 등의 전문 마케터로 활동한 이색 이력을 보유한 그는 목표설정, 위기관리, 고객관리 등에 대한 생생한 노하우 공개는 물론 고객과 밀접히 있어야 하는 FB들의 압박심리에 대한 명쾌한 상담코칭으로 이들의 답답했던 속을 시원하게 해 주었다.
방송활동과 함께 행복재테크 강사로도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권영찬은 현재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겸임교수로 위촉돼 후학양성에도 힘을 쏟고 있다.
NSP통신/NSP TV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