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부터 예금보호한도 1억원 상향…24년만에 조정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은 겨울철 생딸기 디저트 시즌을 알리는 ‘생(生)딸기 축제’를 기념해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할인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달 말까지 생딸기 축제 메뉴를 구매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주간 50%·야간 55%의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할인권을 제공한다. 생딸기 축제 메뉴 구매 영수증 하단에 인쇄된 할인권을 1월 말까지 롯데월드 매표소에 제시하면 1매당 최대 2명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행사 대상 메뉴는 설빙의 겨울 시그니처 메뉴로 자리 잡은 ‘생딸기 설빙’과 ‘프리미엄 생딸기 설빙’, 지난해 출시돼 독특한 비주얼로 큰 사랑을 받았던 ‘한딸기 케이크 설빙’, ‘생딸기 찹쌀떡’ 등과 함께 ‘딸기바나나 케이크 설빙’, ‘히비스커스 딸기차’ 등 신메뉴 2종을 포함한 총 6가지다.
설빙 관계자는 “국내산 제철 과일을 활용해 건강하고 맛있는 디저트를 선보여온 설빙이 겨울철 출하 시기에 거둔 생딸기를 아낌없이 담은 생딸기 축제를 시작했다”며 “신선한 설빙의 디저트와 함께 소소한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앞으로도 꾸준히 마련할 것”이라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