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제약주 상승…한미약품↑· 휴메딕스↓
[서울=NSP통신] 황기대 기자 = 서강대학교 SLP영어학당인 강남SLP, 해운대SLP, 남부산SLP 등이 오는 9일부터 2012년 유치부 신입생 모집과 설명회를 실시한다.
서강대 SLP어학원인 이들 SLP영어학당은 학부모 설명회를 시작으로 영어유치원 신입생 모집에 나선다.
학부모 설명회는 운영중인 모든 클래스의 수업하는 모습을 학부모들에게 공개할 예정이다. 학생들의 수업을 직접 볼 수 있는 기회.
학부모들은 자연스럽게 아이들이 영어로 원어민 선생님과 대화하는 모습을 보고, 서강대SLP 학생들의 실력을 직접 현장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강남SLP 관계자는 “거의 모든 영어유치부 운영 학원들이 수업을 공개하는 것에 대한 부담감으로 아이들의 공부하는 모습을 보여주지 않는 폐쇄적인 방식의 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면서 “하지만 강남, 해운대, 남부산SLP는 탄탄한 교육프로그램과 철저한 학사관리로 아이들의 실력에 관한한 자신 있게 수업을 참관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밝혔다.
모집과 설명회는 10시부터 설명회를 시작하고 이후 선착순으로 등록이 시작된다.
한편, 학부모설명회는 강남SLP 11월 9일, 해운대SLP 11월 16일, 남부산SLP 11월 18일에 각각 진행된다.
황기대 NSP통신 기자, gidae@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