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해성푸드빌, 배우 김산겸 카페와 전략적 제휴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15-07-22 00:27 KRD7
#김산겸 #고로케 #해성푸드빌

“日 전통 고로케 맛 알린다”

NSP통신-▲배우 겸 역학사 김산겸
▲배우 겸 역학사 김산겸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일본 전통 고로케 업체 해성푸드빌(대표 윤수현)이 최근 외식사업가로 변신해 화제를 모은 배우 김산겸과 손을 맞잡아 눈길을 끈다.

21일 해성푸드빌 측에 따르면 미사와라는 예명으로 후학을 양성하는 역학사로도 잘 알려진 연기자 김산겸이 운영하는 카페 겸 오픈바 ‘카페모인’에 자사 브랜드인 ‘고로케펍 & 고로케상’ 고로케를 직접 고객들이 일본 전통 고로케를 맛볼 수 있도록 시식코너를 마련키로 했다.

이에 따라 이 곳에서는 ‘고로케펍 & 고로케상’ 대표 메뉴인 감자고로케, 크림고로케, 카레고로케, 미트고로케 등 네 가지 맛의 고로케를 시식해 볼 수 있다.

G03-8236672469

경기도 고양시에 거점을 둔 해성푸드빌은 이번 김산겸의 사업장과의 제휴를 통해 서울 진출을 모색할 예정이다.

한편 김산겸은 지난 2000년 유지태, 김하늘 주연의 영화 ‘동감’으로 데뷔해 ‘호텔코코넛’과 시트콤 ‘세친구’, ‘논스톱’, 뮤지컬 ‘타임스퀘어’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얼굴을 알려왔다.

김산겸은 이번 카페 론칭 기념으로 권영찬의 저서 ‘당신이 기적의 주인공입니다’를 고객들에게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운영 수익금의 일정 부분을 시각장애우 개안수술비용으로 기부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