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조윤희, ‘풀하우스2’ 합류…팜므파탈 헐리웃 스타 대변신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1-10-14 16:44 KRD7
#조윤희 #풀하우스2
NSP통신-<사진=판타지오>
<사진=판타지오>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조윤희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새 드라마 ‘풀하우스2’에 캐스팅됐다.

극 중 조윤희는 천사의 얼굴을 한 팜므파탈 ‘진세령’으로 분해 섹시하고 도도한 헐리웃 스타로 그동안 보여왔던 청초하고 순수한 모습의 반전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가수에서 연기자로 활동하다 미국으로 간 뒤 헐리웃 스타로 급부상한 진세령은 아름다운 미모와 보호본능을 자극하는 가녀린 몸매, 거기에 섹시함까지 모두 갖춘 화려한 캐릭터이다.

G03-8236672469

‘풀하우스2’로 파격 변신을 앞두고 있는 조윤희는 “원작 만화와 드라마를 정말 재미있게 봤다. 인기가 많았던 작품이어서 부담감도 적지 않지만 그만큼 기대감도 더욱 크다”며 “원작과 전편의 인기를 이어갈 수 있도록 좋은 연기로 최선을 다해 임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황정음과 노민우를 주연으로 확정져 화제를 모으기도 했던 드라마 ‘풀하우스2’는 국내 편성이 미정인 가운데 내년 3월 일본 TBS를 통해 첫 전파를 탈 예정이다.

지난 2004년 만화가 원수연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 ‘풀하우스’는 정지훈과 송혜교가 출연하면서 당시 ‘풀하우스 열풍’까지 일으킬 정도로 국내는 물론 중화권에서도 큰 인기를 누렸다.

한편 ‘풀하우스2’는 현재 박기웅까지 주연배우에 대한 캐스팅을 완료한 가운데 주요 배역에 대한 선정작업을 벌이고 있어 향후 합류하게될 배우들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NS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