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가수 김현중이 일본 데뷔 싱글 앨범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김현중은 오는 25일 일본에서 첫 번째 싱글 앨범 ‘KISS KISS / Lucky Guy’를 정식 발매하고, 본격적인 일본 가요계 공략에 돌입한다.
앨범 발매에 앞서 6일 화이트와 그린, 레드 컬러의 세 가지 버전으로 감각적인 재킷 이미지를 공개한 김현중은 몽환적인 분위기와 함께 강렬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이번 김현중의 일본 데뷔 싱글앨범에는 타이틀 곡 ‘키스키스’와 ‘럭키가이’, ‘브레이크 다운’을 비롯해 러브송 ‘U(유)’와 지난 2010년 12월 도쿄돔에서 열린 DATV 자선 이벤트 ‘미소 프로젝트’의 주제가로 잘 알려진 ‘호호에미노 치카라’ 등의 곡들이 수록됐다.
김현중은 지난 해 국내에서 발매된 두 장의 미니앨범으로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 레이디 가가와 비욘세 등을 누르고 일본 오리콘 차트 ‘수입앨범 부문’ 1위를 차지한데 이어 11월에는 일본 전국투어 팬미팅을 통해 열도를 뒤흔들며 ‘김현중 신드롬’을 낳기도 했다.
김현중 측은 “김현중이 일본에서의 정식 솔로 데뷔 이전부터 지속적으로 쇼케이스와 이벤트 등으로 팬들과 교류한 것이 현지에서 탄탄한 팬층을 형성하는데 도움이 됐다”라면서 “국내 활동과는 또 다른 느낌으로 재정비 해 팬들과 만날 준비를 마쳤다.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일본 데뷔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
한편 김현중은 일본 첫 싱글 앨범 발매 후 내달 5일 2만여명의 현지 팬들이 참여하는 앨범 발매 기념 ‘프리미엄 라이브 2012’를 개최할 예정이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