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기상도
풀무원 ‘맑음’·롯데웰푸드 ‘구름 조금’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최은의 성형 후 확 달라진 모습에 네티즌들이 폭발적으로 반응하고 있다.
최근 한 성형외과 홈페이지에는 양악수술과 지방흡입술, 자유공간 유방확대술 등 전신성형으로 몰라보게 달라진 최은의 성형전후의 모습을 비교한 비키니 사진이 게재됐다.
이 사진에서 최은은 성형 전 부정교합에 따른 안면 비대칭과 다소 빈약해 보이는 가슴, 그리고 지방이 많아 허리라인이 거의 없는 원통형 몸매를 보이고 있지만, 수술 후 모습에서는 적당 비율의 안면 대칭에 입체감을 주는 이목구비로 미인형 얼굴로 탈바꿈됐으며, 풍만해진 가슴에 잘록한 허리 등은 명품 호리병 몸매를 만들어 내고 있다.
최은의 180도 반전 외모에 네티즌들은 “누구냐? 슈스케2에 나왔던 최은 정말 맞아”, “놀라운 반전. 현실판 ‘미녀는 괴로워’ 주인공 탄생이다”, “이보다 완벽한 전신성형이 있을까”, “저 정도면 대체 수술비는 얼마” 등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한편 최은은 ‘슈퍼스타K2’에 출연해 영화 ‘태극기 휘날리며’, ‘연애, 그 참을 수 없는 가벼움’ 등에서 단역을 맡아 연기자의 꿈을 키우던 중 어머니 병원비를 마련하기 위해 에로배우의 길로 들어선 사연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