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기상도
풀무원 ‘맑음’·롯데웰푸드 ‘구름 조금’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최지우가 ‘한국방문의 해’ 새 홍보영상에 대표 얼굴로 출연한다.
현재 ‘한국방문의 해’ 명예미소국가대표로 활동 중인 최지우는 최근 ‘소중한 당신에게 한국을 선물합니다’를 주제로 한국 방문을 권유하는 홍보 영상물 촬영을 마쳤다.
최지우는 이번 홍보 영상을 통해 한류스타로서의 자리를 굳건히 하는 동시에 한국을 대표하는 인물로 전 세계에 한국을 알리는 전도사 역할을 톡톡히 해내게 된다.
새로 제작되는 한국방문의해 홍보 영상에는 K-POP 커버댄스 페스티벌과 함께 ▲진해군항제 ▲국제평화생명축제 ▲한류드림페스티벌 ▲한국음식관광축제 ▲부산세계불꽃축제 ▲제주올레걷기축제 등 한국방문의해위원회가 주최하는 특별이벤트와 코리아그랜드세일, 외국인 전용 무료셔틀버스 등 한국방문의해 기간 동안 외국인에게 제공되는 인센티브 혜택들을 담았다.
또한 한국방문의 해를 기념해 선정된 ‘고품격 관광코스’도 함께 선보인다.
한편 지난 2011년 한 해 동안 한국을 찾은 외국인의 수는 약 980만 명으로 집계돼 올해 외래 관광객 1000만 명 시대를 가볍게 돌파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