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화성인 ‘베이글 미저리녀 vs 뱀파이어녀’ 출연 ‘섬뜩 대결’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2-02-21 23:35 KRD7
#화성인 #미저리 #뱀파이어 #조정은 #원혜정
NSP통신-▲베이글 미저리녀 조정은 씨(사진 왼쪽)와 뱀파이어녀 원혜정 씨 (CJ E&M 제공)
▲‘베이글 미저리녀’ 조정은 씨(사진 왼쪽)와 ‘뱀파이어녀’ 원혜정 씨 (CJ E&M 제공)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케이블채널 tvN ‘화성인 바이러스’(이하 화성인)에 베이글 미저리녀와 뱀파이어녀가 출연해 시청자를 긴장시킬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화성인’ 녹화에는 베이비 페이스에 글래머러스한 외모를 지녔지만 24시간 남자친구에게 집착하고 옭아매는 ‘베이글 미저리 화성인’ 조정은 씨와 언젠가 뱀파이어가 자신을 찾아와 뱀파이어로 만들어 줄 거라고 믿는 ‘뱀파이어 화성인’ 원혜정 씨가 출연했다

이날 2012년판 영화 ‘미저리’를 떠오르게 하는 ‘베이글 미저리녀’ 조정은 씨는 남자친구와 날짜를 똑같이 맞춘 주민등록증과 통장, 그리고 혼인신고서를 들고 나와 초반부터 3MC를 긴장시켰다.

G03-8236672469

조 씨가 이날 공개한 혼인신고서는 남자친구에게 일언반구도 하지 않은 채 혼자 준비해 온 것이라 더욱 당혹스럽게 했다.

특히 이 화성인은 MC 이경규가 “만약 남자친구보다 먼저 죽으면 어찌 할거에요?”라고 묻자 서슴지않고 “죽여야죠”라고 웃으며 대답해 스튜디오에 냉기를 불어넣었다.

또 ‘뱀파이어녀’ 원혜정 씨도 뱀파이어가 되기 위해 덧니를 날카롭게 성형하고 핸드폰에 뱀파이어 사진을 넣고 다녀 조정은 씨 못지 않은 공포감을 느끼게 했다.

틈날 때 마다 뱀파이어 사진을 감상한다는 원 씨는 “매일 밤 9시가 본격적인 활동 시간으로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항상 올블랙 의상만 입고 다닌다”고 밝혀 머리를 쭈뼛 서게했다.

또 원 씨의 주변 친구들과 남자친구들은 “(원 씨가) 시도 때도 없이 물어 온 몸에 멍자국이 남아나질 않는다”며 “뱀파이어 영화를 즐겨보면서 뱀파이어 본능을 터득한다”고 인터뷰 증언해 경악하게 만들었다.

한편 베이글 미저리와 뱀파이어녀 편은 오늘(21일) 밤 12시 10분 tvN ‘화성인 바이러스’를 통해 방송된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