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황우슬혜, ‘프레첼 머리+블랙 정장’ 묘한 어울림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2-03-08 19:47 KRD7
#황우슬혜
NSP통신- (선진엔터테인먼트)
(선진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황우슬혜가 언발란스한 패션으로 시선을 끈다.

8일 공개된 KBS 일일시트콤 ‘선녀가 필요해’ 두 장의 스틸에는 24차원의 엉뚱발랄 선녀 채화 역을 맡아 코믹스러우면서도 귀여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황우슬혜가 선녀복 대신 블랙 정장으로 갈아입은 모습이 담겨졌다.

사진 속 황우슬혜는 하늘나라 선녀님을 대표하는 프레첼 머리를 하고, 흰색 블라우스 위에 검정색 재킷을 걸친 모습으로 묘한 매력을 풍겨낸다.

G03-8236672469

특히 촉촉이 젖어있는 아련한 눈빛으로 누군가를 바라보거나, 환한 웃음을 지어 보이는 모습은 그녀의 이같은 변신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게 만든다.

실연의 아픔으로 하늘나라로 컴백할 의지조차 꺾여버린 선녀 채화가 이 장면을 통해 웨딩 아르바이트를 하게되며, 그동안 입고 있던 선녀복을 벗어 던지고 지상세계 삶 속으로 한 발자국 더 가까이 다가서는 모습을 그려낼 예정이다.

한편 날개옷을 잃고 지상세계에 머물게 된 하늘나라 엉뚱 선녀모녀 채화와 왕모(심혜진 분)의 좌충우돌 세상정착기를 코믹하게 그려가며,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배꼽을 쥐게하고 있는 ‘선녀가 필요해’는 오늘(8일) 오후 7시 45분에 방송된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