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유리와 최시원, 마몽드CF 촬영 현장 직접 공개…팬 폭발적 반응

NSP통신, 김소연 기자, 2012-09-07 11:21 KRD7
#유리아모레퍼시픽모델 #유리최시원모델 #아모레퍼시픽
NSP통신

[서울=NSP통신] 김소연 기자 = 소녀시대 공식 페이스북과 최시원의 개인 트위터를 통해 마몽드의 CF 촬영 현장이 공개되면서 그 반응이 벌써부터 뜨겁다.

마몽드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유리와 최시원은 지난 4일과 5일 CF 촬영 현장을 직접 공개했다. 각각 350만명의 팬수와 260만의 팔로워수를 자랑하는 K팝 열풍의 선두 주자답게 현장 사진이 공개되자마자 CF관련 궁금증은 증폭되고 있다.

특히 흐드러지듯 피어있는 꽃 속에서 특유의 발랄함과 아름다움을 보여준 유리는 ‘꽃보다 예쁜 유리’라는 팬들의 폭발적 지지를 받고 있다.

G03-8236672469

또한 자신을 ‘플로리스트 최’라고 직접 소개하며 공개한 최시원의 사진에선 로맨틱한 그의 모습을 엿볼 수 있어 많은 팬들이 설레임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마몽드의 담당자는 “두 모델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광고 현장 사진이 공개된 이후 새로운 CF를 언제 볼 수 있는지 등 관련사항에 대한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며, “해당 광고는 마몽드가 올 10월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과 함께 TV 및 온라인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김소연 NSP통신 기자, goodjob@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