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제시카 ‘마음길’, ‘대왕의 꿈’ 인기 타고 순항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2-09-11 00:45 KRD7
#제시카 #대왕의 꿈 #마음길
NSP통신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소녀시대 제시카가 부른 드라마 ‘대왕의 꿈’ OST ‘마음길’이 인기몰이에 닻을 올렸다.

지난 8일 첫 방송된 KBS 1TV 새 대하드라마 ‘대왕의 꿈’은 시작부터 12% 이상 전국 시청률을 보이며, 산뜻한 출발을 보였다.

이미 총 제작비 280억 원이 투입된 대작으로 화제를 뿌렸던 ‘대왕의 꿈’은 1, 2회를 통해 김유신, 김춘추 등 주요인물의 어린 시절 이야기로 얼개를 풀어냈다.

G03-8236672469

첫 회부터 화려한 액션신과 볼거리로 시선을 사로잡은데 이어 천관녀(이세영 분)와 만남을 갖게 되는 유신(노영학 분)의 모습을 담아 앞으로 펼쳐질 둘 간의 러브라인에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켜 냈다.

특히 제시카의 첫 사극 OST 도전 곡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던 ‘마음길’ 역시 드라마의 인기에 편승해 현재 각종 음악 포털싸이트, 멜론, 소리바다, 벅스 등 차트 순위 상위권에 올라 반응이 뜨겁다.

‘대왕의 꿈’ OST ‘마음길’을 접한 네티즌들은 “애절한 발라드가 등장인물들과 너무 잘 어울린다”, “제시카의 재발견이다”, “기존 사극 OST의 거부감이 없어 따라 부르고 싶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마음길’은 태연의 ‘만약에’를 작곡한 이창희, 김준범 음악감독이 제시카를 만나 다시 소녀시대와 손을 잡고 선보이는 야심작으로 조만간 스펙터클한 영상과 러브라인을 가미한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으로 알려져 관심을 끈다.

NSP통신-▲제시카 (SM엔터테인먼트)
▲제시카 (SM엔터테인먼트)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