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휘성, 신곡 ‘너라는 명작’ 깜짝 공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2-09-27 20:49 KRD7
#휘성 #너라는명작
NSP통신- (WA 엔터테인먼트)
(WA 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군인 신분의 가수 휘성이 신곡 ‘너라는 명작’을 깜짝 발표했다.

휘성은 27일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최근 제작자로 변신한 작곡가 겸 프로듀서 김도훈의 음악 프로젝트인 일명 ‘DOKKUN Project’ 첫 번째 주자로 앨범에 참여한 곡 ‘너라는 명작’ 음원을 전격 공개했다.

휘성은 지난 2003년 발표한 정규 2집 ‘With Me’를 통해 김도훈과 첫 인연을 맺었으며, 이후 ▲I am Missing You ▲불치병 ▲Good Bye Luv ▲하늘을 걸어서 ▲결혼까지 생각했어 ▲가슴시린 이야기 ▲놈들이 온다 등 작품에서 환상 호흡을 선보여 왔다.

G03-8236672469

‘너라는 명작’은 김도훈과 휘성이 각각 작곡과 작사를 맡은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명작으로 비유한 가사에 휘성의 보이스가 더해져 로맨틱한 세레나데를 듣는 듯한 느낌을 전한다.

이번 앨범 제작사 측은 “몇 해 전 프로젝트가 기획돼 휘성이 입대 전 앨범 녹음을 마쳤는데 이제서야 들려드리게 됐다”며 “휘성의 보컬을 그리워하는 팬들께 이 곡이 작은 위안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휘성은 지난해 11월 입대 후 현재 논산 훈련소 조교로 복무중이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