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투개월 김예림의 신곡 ‘레인’(Rain)의 티저 영상이 공개돼 오는 27일 발표될 음원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해당 영상은 지난 22일 오후 소속사 미스틱89 공식 유투브 채널과 김예림의 공식 SNS를 통해 선보여졌다.
이날 공개된 40초 가량의 티저 영상에는 김예림이 비가 오는 날 외출을 준비하는 모습을 콘셉트로 해 담아내고 있다.
영상은 김예림이 등장해 레코드판에서 흘러 나와 방안 가득 울려퍼지는 그의 신곡 ‘레인’을 허밍으로 따라부르며 립스틱을 바르고, 빗방울이 맺힌 창문에 직접 립스틱으로 노래 제목인 ‘Rain’을 쓰면서 끝이난다.
‘레인’은 갓 ‘스무 살’ 김예림이 비가 오는 날 느꼈던 솔직한 감정을 이야기하기 위해 직접 쓴 노랫말에 윤종신이 멜로디를 통해 이런 김예림의 감수성과 잘 어울리도록 곡을 만들었다.
김예림의 ‘레인’ 티저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짧지만 멜로디가 매력적이다”, “풋풋하고 청순한 모습의 김예림, 스무 살 감성 그대로다”, “멜로디 윤종신-노랫말 김예림, 두 사람이 탄생시킨 감성명곡 빨리 듣고 싶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예림은 ‘레인’ 선 공개에 하루 전날인 26일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 ‘레인’이 수록된 두 번째 미니 앨범은 다음달 초 온, 오프라인을 통해 발매할 계획이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