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현진영-오서운 ‘지각’ 웨딩 화보, ‘설렘+행복’ 가득한 달콤 입맞춤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3-09-12 23:56 KRD7
#현진영 #오서운
NSP통신- (싸이더스HQ)
(싸이더스HQ)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가수 겸 프로듀서 현진영(42)과 탤런트 출신 사업가 오서운(36)의 뒤늦은 웨딩 화보가 공개됐다.

12일 소속사 싸이더스HQ는 다음달 12일 서울 소공동 롯데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현진영-오서운의 웨딩 화보를 언론에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현진영은 깔끔한 검정색 수트와 회색 재킷에 보타이를 매치해 댄디한 매력을, 오서운은 순백의 웨딩드레스로 여신 포스의 우아한 가을 신부의 아름다움을 뽐내고 있다.

G03-8236672469

특히 현진영은 설렘 가득 담아 오서운의 이마에 달콤한 입맞춤을 하는가 하면, 난간에 올라 선 신부와 웃음꽃 활짝 피어낸 행복한 표정으로 애정 넘치는 눈빛을 서로 교환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현진영과 오서운 커플은 11년간 사랑을 키워오다 2년 전 혼인신고를 해 부부가 됐으나 당시 개인적 사정으로 결혼식을 올리지 못했다가 이번에 지각 결혼식을 올리게 됐다.

현진영은 아내 오서운에게 “옆에 있어줘서 항상 고맙고, 내가 삶을 포기하지 않고 살아야 할 이유를 만들어줘서 감사하다”며 사랑을 전했다.

한편 현진영-오서운 부부의 결혼식 주례는 조하문 목사가, 축가는 조성모와 투아이즈, 사회는 개그맨 윤형빈이 맡는 것으로 알려졌다.

NSP통신
NSP통신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