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가수 서인국이 부른 ‘주군의 태양’ OST ‘겁도 없이’가 음원 공개돼 예사롭지 않은 반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17일 정오 공개된 SBS 수목드라마 ‘주군의 태양’ OST Part.7 타이틀 곡 ‘겁도 없이’는 공개 직후 벅스 소리바다 멜론 등 각종 실시간 음원차트에서 1~3위를 기록해냈다.
특히 에일리, 드렁큰타이거, 김종국 등 음원강자들을 모두 제치고 음원차트에서 1위에 올라 대세임을 입증해 보였다.
‘주군의 태양’ OST는 t윤미래의 ‘터치 러브’와 씨스타 효린의 ‘미치게 만들어’에 이어 서인국의 ‘겁도없이’ 마저 또한번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해 이들 곡 모두 10위권 안에 어깨를 나란히 해 드라마와 더불어 뜨거운 OST의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겁도 없이’는 작곡가 겸 프로듀서인 황세준과 작곡팀 멜로디자인, 자가가 김지향이 함께 작업한 곡으로 한 남자가 한 여자를 만나 이유없이 빠져든 감정에서 탈출하려고 애써 노력하지만 결국 헤어나지 못하는 마음을 노랫말로 표현해주고 있다.
서인국의 ‘겁도없이’의 음원을 접한 네티즌들은 “서인국표 감성발라드 최고”, “드라마를 통해서도 듣고 싶다”, “마성의 보이스에 자꾸만 빠져들게 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서인국은 현재 ‘주군의 태양’에서 부드러운 외모에 강직한 성품을 가진 보안팀장 강우 역을 맡아 여심을 설레게 하고 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 유괴범을 쫓다 카센터에 감금된 태공실(공효진 분)을 구하려다 괴한의 흉기에 찔려 정신을 잃은 주중원(소지섭 분)이 이송된 병원에서 오열하고 있는 공실을 영혼으로 만나러와 생사에 궁금증을 증폭시켰던 ‘주군의 태양’ 13회는 18일 추석특선영화 ‘도둑들’ 편성으로 결방된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