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시우민-김유정, 뮤비 촬영 현장 포착 “9살 차 느껴지지 않는 연인 포스”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3-10-29 01:07 KRD7
#김유정 #시우민 #엑소
NSP통신- (온라인 커뮤니티, 김유정 쇼핑몰 유즈)
(온라인 커뮤니티, 김유정 쇼핑몰 ‘유즈’)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엑소(EXO) 멤버 시우민(23)과 아역 배우 김유정(14)의 뮤직비디오 촬영장 모습이 포착돼 화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시우민 김유정 뮤비 촬영 직찍’이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뮤비 현장 스태프들에 둘러싸여 촬영에 한창인 시우민과 김유정의 모습이 담겨있다.

G03-8236672469

특히 야외 벤츠에 앉아 서로를 바라보는가 하면, 애틋한 눈빛의 김유정이 시우민의 볼을 어루만지고 있어 그 배경을 궁금하게 한다.

시우민과 김유정의 촬영 현장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무슨 뮤비인지 궁금하네”, “뮤비 속 시우민과 김유정의 호흡이 기대된다”, “9살 커플 연기, 어색함이 없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시우민과 김유정이 연기 호흡을 맞춘 신인 가수 진의 ‘너만 없다’ 뮤비는 다음달 공개될 예정으로 알려졌다.

한편 김유정은 지난 21일 자신이 패션 커뮤니티 내 그의 일상을 소개하는 ‘다이어리’ 메뉴를 통해 해당 뮤비 감독, 시우민과 함께 찍은 다정한 인증샷을 게재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 속 김유정은 롱 웨이브의 긴 머리를 하고 트렌치코트를 입은 성숙한 모습으로 해맑게 웃어보이며, 손으로 ‘브이자’를 그려보이고 있다. 시우민 또한 시크한 표정을 지어보이면서도 귀엽게 양손 엄지를 치켜들고 있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