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미스코리아’ 강한나, 첫 등장에 ‘악녀연기+비주얼’로 시선집중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3-12-26 22:47 KRD7
#강한나 #미스코리아 #미코
NSP통신- (MBC 드라마 미스코리아 캡처)
(MBC 드라마 ‘미스코리아’ 캡처)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신인 배우 강한나가 ‘귀여운 악녀’ 탄생을 예고했다.

강하나는 지난 25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미스코리아’(이하 ‘미코’)에 첫 등장, 청순한 얼굴에 반전 악녀연기를 안정으로 펼쳐내며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 날 방송에서 강한나는 양춘자(홍지민 분)가 운영하는 체리미용실의 미코 유망주 ‘임선주’ 역으로 출연, 늘씬한 키와 비율에 신선한 얼굴로 시선을 끌었다.

G03-8236672469

특히 ‘나쁜 언니’ 콤비 신선영(하연주 분)과 함께 김재희(고성희 분)를 향해 질투심을 담은 당돌하고 새침한 눈빛연기를 안정적으로 선보이면서 짧지만 강한 존재감으로 ‘귀여운 악녀’ 캐릭터를 기대하게 했다.

강한나의 첫 등장 모습에 네티즌들은 “임선주 역 맡은 배우 혹시 부산영화제의 파격드레스 강한나?”, “김재희 괴롭힌 ‘임선주-신선영’ 귀여운 악녀 커플로 기대되네”, “강한나 브라운관서 처음 보는 것 같은데 연기와 비주얼 괜찮네” 등의 반응이다.

한편 강한나는 지난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청순한 얼굴과 상반되는 파격 반전 드레스로 단아함과 섹시함을 동시에 어필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최근 곽경택 감독의 신작 ‘친구2’에 주인공 김우빈의 여자친구 역으로 출연해 주목받고 있으며, 이정범 감독의 새 영화 ‘우는 남자’에도 캐스팅돼 새해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누빌 기대주로 꼽히고 있다.

swryu64@nspna.com, 류수운 기자(NSP통신)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