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GH, 화성동탄2 경기행복주택 특별 품질점검 실시…“안양냉천, 안양관양고 사업지구 점검 예정”

NSP통신, 정의윤 기자, 2023-05-25 16:36 KRX7
#경기주택도시공사 #GH #김세용 #경기행복주택 #품질점검

김세용 GH 사장, 전체공정 추진 상황 확인 및 시공 품질 점검 현장 방문

NSP통신-김세용 GH 사장 및 관계자들이 화성동탄2 경기행복주택 건설현장을 점검하고 있다. (사진 = GH)
김세용 GH 사장 및 관계자들이 화성동탄2 경기행복주택 건설현장을 점검하고 있다. (사진 = GH)

(서울=NSP통신) 정의윤 기자 = 경기주택도시공사(GH)는 화성동탄2 경기행복주택(A105블록) 특별 품질점검을 실시했다.

특히 김세용 GH 사장은 직접 건설현장을 방문해 전체공정 추진 상황을 확인하고 시공 품질을 점검했다.

이날 점검은 3D 스캐너, 철근탐사스캔 장비 등 최신 기술을 활용해 지하주차장 등 단지 내 공용공간부터 세대별 전용공간까지 폭넓게 이뤄졌다.

G03-8236672469

특히 김 사장은 현장에서 지하 재활용 보관소 출입문 상부 품질의 미흡한 부분을 발견한 후 직접 조적벽돌을 제거하고 출입문 보완시공을 지시하기도 했다.

김 사장은 “지속적인 품질관리를 통해 하자 발생을 최소화하고 입주민에게 안전하고 쾌적한 주거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여름철 근로자 건강에도 각별히 신경 써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