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유통 업계동향
롯데·쿠팡·쿠쿠,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사업’…CJ프레시웨이·BGF로지스‘국가공인’
(서울=NSP통신) 이정윤 기자 = KB국민카드가 ‘에스케이 플래닛’이 운영하는 간편결제 서비스인 ‘11페이(Pay)’에 카드 등록 후 온라인 쇼핑몰 ‘11번가’를 이용하면 결제금액의 11%가 ‘오케이캐쉬백 포인트’로 쌓이는 ’11페이(Pay) KB국민카드’를 출시했다.
이 카드의 전월 이용실적이 40만원 이상이면 11번가에서 건당 2만원 이상 ‘11페이’로 결제 시 이용금액의 11%가 ‘오케이캐쉬백 포인트’로 적립된다. 포인트 적립은 결제 건당 최대 1만점, 월 최대 5만점까지 가능하다.
전월 이용실적이 40만원 이상이면 편의점, 약국, 커피전문점, 패밀리레스토랑, 패스트푸드점, 주유소, 충전소, 학원, 골프장, 골프연습장, 미용실 등 11개 생활밀착 업종에서 건당 1만원 이상 결제 시 이용금액의 5%가 오케이캐쉬백 포인트로 적립된다.
포인트는 전월 이용실적이 4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점, 8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2만점까지 쌓인다.
편의점 등 11개 생활밀착 업종을 제외한 기타 국내 가맹점에서는 전월 이용실적에 관계없이 이용금액의 0.1%가 오케이캐쉬백 포인트로 적립된다.
NSP통신/NSP TV 이정윤 기자, nana101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