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정윤 기자 = 신한카드가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에게 특별한 웨딩서비스를 제공한다.
신한카드는 자체 온라인 직영 쇼핑몰인 올댓쇼핑 내에 웨딩서비스를 오픈해 온라인 사이트에서 80여개의 제휴 웨딩 상품서비스를 확인하고 온라인 예약을 통해 고객이 직접 오프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는 올댓웨딩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선보이는 웨딩서비스는 신한카드 홈페이지 및 올댓쇼핑에서 모바일로 접속해 확인할 수 있다. 클릭 한번으로 웨딩홀부터, 웨딩스튜디오, 웨딩드레스, 웨딩메이크업, 혼수상품까지 제휴 혜택을 쉽게 확인할 수 있고 업종별 결제일할인도 제공된다.
일명 스드메(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 패키지 상품처럼 여러 상품을 한꺼번에 일괄 구매해야 하는 기존 웨딩패키지 시스템과 달리 꼭 필요하거나 구매하고 싶은 상품만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눈에 띈다.
아울러 가구, 가전 등 다양한 웨딩 혼수상품 정보 및 제휴사 상담을 제공하며 특별한 결혼 준비를 위한 스몰 웨딩 패키지나 럭셔리 웨딩 패키지 등 실제 예비부부에게 선호도가 높은 상품도 선보인다.
또한 본격적인 웨딩시즌을 앞두고 오는 24일과 25일 양일간 을지로 파인에비뉴 A동 5층에서 제 1회 ‘신한카드 올댓웨딩 박람회’를 진행한다.
신한카드는 이번 올댓웨딩 박람회 고객들에게 웨딩 관련 상품 특가, 현장 및 3%~10% 결제일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참가신청 후 행사장을 선착순 방문 및 계약한 고객에게 백화점 상품권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신한카드 올댓웨딩 관계자는 “알차고 수준 높은 웨딩 상품과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 회사 업무와 결혼 준비가 겹쳐 바쁜 일정을 소화해야 하는 예비부부들의 어려움을 조금이나마 해소해 드릴 수 있을 것”이라며 “향후에도 더욱 차별화 된 혜택과 서비스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이정윤 기자, nana101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