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유통 업계동향
CJ대한통운·농협물류의 ‘역사’와 ‘전통’·…쿠팡·GS25 대세는 해외인가
(서울=NSP통신) 이정윤 기자 = 우리카드는 가정용품 렌탈에 대한 고객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위비마켓 렌탈 플랫폼 서비스’를 오픈했다.
주요 렌탈사인 LG전자, SK매직과 제휴해 서비스를 개시했으며 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안마의자·스타일러·건조기 등 다양한 가정용품들이 준비돼있다.
우리카드를 이용하면 더욱 저렴하게 렌탈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고객이 렌탈 서비스를 신규 신청하고 우리카드로 자동 납부하면 월 5000원까지 24개월간 할인 받을 수 있다. LG전자 또는 SK매직과 제휴된 카드를 추가로 이용하면 전월 결제금액에 따라 월 최대 2만원까지 추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서비스 오픈기념 이벤트도 있다. 6월말까지 렌탈 서비스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믹서기, 주방용품 등의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우리카드는 “일상생활에 필요한 렌탈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오픈했다”며 “향후 판매업체 입점을 통해 다양한 제품군의 렌탈 서비스를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이정윤 기자, nana101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