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유통 업계동향
CJ대한통운·농협물류의 ‘역사’와 ‘전통’·…쿠팡·GS25 대세는 해외인가
(서울=NSP통신) 이정윤 기자 = 하나카드가 SK매직과 함께 렌탈 상품 전용몰을 오픈했다.
최근 1인가구의 증가와 경기불황 등으로 국내 렌탈 시장이 매년 성장하고 있다. 일부 품목에 한정됐던 렌탈 시장이 소비자들의 생활 대부분의 분야로 확대되면서 더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아닌 ‘렌탈’해 경제적인 부담을 줄이고 편리하게 유지·관리 서비스를 받으며 삶을 더 윤택하게 할 수 있다.
하나카드는 이런 트렌드에 맞춰 그 동안 렌탈 제휴카드 상품출시 위주로 하던 것을 최근 SK매직과 손을 잡고 ‘렌탈 전용몰’을 오픈했다. SK매직은 렌탈 시장에서도 손꼽히는 업체이며 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식기세척기·안마의자·의류건조기·스팀오븐 등 다양한 품목을 서비스하고 있다. 손님들은 하나카드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렌탈제품을 확인하고 바로 신청이 가능하다.
이달 말까지 렌탈몰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하나카드 손님 전용 상담번호 또는 하나카드 홈페이지의 라이프 섹션 내 렌탈 전용페이지에서 상담을 신청해 SK매직 렌탈을 신규 계약하고 하나카드 자동이체 시 월 렌탈료 금액에 따라 하나머니를 차등으로 지급한다.
또한 특별 사은품으로 다용도 믹서기도 증정하므로 아직 SK매직 렌탈을 사용하지 않은 손님들은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NSP통신/NSP TV 이정윤 기자, nana101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