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동원홈푸드, 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 ‘김피라’에 식자재 공급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6-06-16 09:52 KRD7
#동원홈푸드 #솔트앤슈가 #김피라 #식자재 공급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동원홈푸드(대표 신영수)는 동원그룹 본사에서 솔트앤슈가와 식자재 공급에 관한 업무 협약을 체결한다고 16일 밝혔다.

동원홈푸드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솔트앤슈가가 운영하는 전국 20여개 ‘김피라’ 매장에 연간 25억원 규모의 식자재를 공급하게 된다. 동원홈푸드는 향후 김피라의 지점 수 증가에 따라 공급 식자재의 규모를 연간 약 60억원까지 확장할 계획이다.

김피라는 2013년 홍대 본점을 시작으로 한국인들에게 익숙한 분식을 고급화해 프리미엄 분식 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김피라의 브랜드명은 메인 메뉴인 김밥·피자·라면의 앞 글자를 따 만들었다. 메인 메뉴 이외에도 다양한 면요리와 신선한 덮밥, 퓨전떡볶이 등의 고급 메뉴를 통해 분식점과 고급 패밀리 레스토랑의 개념을 넘나들고 있다.

G03-8236672469

김성용 동원홈푸드 식재사업본부 전무는 “젊은 세대의 감각에 맞춰 신개념 분식 문화를 제시하고 있는 솔트앤슈가와의 협약을 맺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신규 프랜차이즈와 지속적인 협약을 통해 함께 성장해나가며 건강한 외식 문화 형성을 이끌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