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NSPTV

순천시, 어린이집 대상 찾아가는 반려동물 교육···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 성공 개최 기대

NSP통신, 이영춘 기자, 2016-08-11 10:50 KRD2
#순천시 #반려동물교육
[NSPTV]순천시, 어린이집 대상 찾아가는 반려동물 교육···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 성공 개최 기대
NSP통신- (이영춘 기자)
(이영춘 기자)

(전남=NSP통신) 이영춘 기자 = 오는 9월 3일부터 7일까지 열리는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를 앞두고 반려동물에 대한 올바른 인식 확산을 위해 관내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반려 동물교육을 실시하고 있는 현장을 취재했습니다.

찾아가는 반려동물 교육은 순천시 소재 고니 애견훈련소의 임영곤 소장이 반려동물을 또 하나의 가족으로 받아들이기 위한 반려동물의 이해와 에티켓에 대한 내용을 들려줍니다.

인터뷰 : 고니 애견훈련소 임영곤 소장
인터뷰 : 선양어린이집 이경숙 원장

G03-8236672469

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의 수가 1000만 명이 넘는 시대가 도래됐습니다. 대한민국에서 약 5분의 1에 해당하는 사람들이 반려동물을 키우고 있는 셈입니다.

이러한 시점에서 반려동물에 대한 올바른 인식 확산을 위한 찾아가는 반려동물 교육은 의미가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인터뷰 : 서용석 순천시 문화예술과장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는 올해 4회째로 연예인들의 레드카펫이 있는 개막식을 시작으로 전 세계 동물영화 40여 편이 상영되며 걷기 대회, 오토캠핑장, 세미나 등의 부대행사가 있을 예정입니다.

사람과 동물들의 행복한 교감과 반려문화의 보급, 반려동물 1000만 시대를 맞아 반려산업과 연계한 국내 유일 세계 최초의 영화제로 브랜드 가치를 높여가겠다는 순천시의 야심찬 계획입니다.

반려동물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통해 사람과 교감을 통해 행복한 가치를 배우는 특별한 동물영화제를 앞두고 어린이들에게 찾아가는 반려동물 교육으로 반려동물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돕고자 추진하는 이번 교육에 관심이 주목되고 있습니다.

NSP뉴스통신 이영춘입니다.

NSP통신/NSP TV 이영춘 기자, nsp812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