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보는 국감①
700억원 임금체불 대유위니아…박영우 회장 ‘책임론’ 관건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도시재생사업에 대한 지역주민의 이해와 참여를 높이고 건강한 지역공동체 발굴 및 활성화를 위한 창의적인 사업을 발굴·육성하고자 안계면 도시재생뉴딜사업에 관심 있는 의성군민 또는 생활권자를 대상으로 2023년도 안계면 도시재생뉴딜사업 주민제안공모사업의 자체 공모를 시행했다.
올해 공모사업은 도시재생 활성화 및 지역공동체 활성화를 위한 6개 분야(안계행복플랫폼 활성화, 안계청년예술촌거리 조성, 함께 책임지는 서의성 교육, 주민공동체 활성화, 주민밀착 생활환경 개선, 도시재생 일반)를 주제로 공모사업을 받을 예정이며, 접수기간은 3월 17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안계면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에서(의성군 안계면 안계길 165, 2층) 방문 및 우편으로 신청을 받고 있다.
아울러, 사업접수 기간에 안계면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에서 사업의 운영계획 및 도시재생뉴딜사업에 대한 사전설명회를 개최하여 지역주민들에게 사업의 홍보 및 이해도 증진을 위한 자리를 가질 예정이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지역주민과 단체들의 구체적인 아이디어 발굴과 서로 간 의견 공유를 통해 지속적으로 발전 가능한 의성군이 될 수 있도록 지역 주민들의 많은 관심 및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