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생활 청산하고 두 번째 인생 새롭게 시작 알려

남경필 전 경기도지사. (경기도)
(경기=NSP통신) 이지은 기자 = 남경필 전 경기도지사가 29일 자신의 SNS를 통해 정치 생활을 접는다고 발표했다.
남경필 전 지사는 “젊은 시절을 온전히 바쳤던 정치를 떠난다”라며 “땀 흘려 일하는 청년 남경필로 다시 돌아가 새롭게 도전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어 “밤낮으로 노력하고 땀 흘려 일해 좋은 일자리도 많이 만들고 많은 사람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일을 하고자 스타트업을 시작한다”라며 “깨끗하고 투명하게 벌어 성실하게 세금을 납부하고 좋은 일 하며 살겠다”고 말했다.
또 “30대 초반부터 정치만 해왔던 저에겐 쉽지 않은 길이다”라며 “그렇지만 다시 심장이 뛰고 설렌다”고 소감했다.
또한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라며 “저의 새로운 도전, 두 번째 인생을 축하해달라”고 마무리했다.
한편 남 전 지사는 지난 1998년 제15대 한나라당 국회의원으로 정계에 입문했으며 제34대 경기도 도지사를 역임한 뒤 제35대 경기도지사 재선에 도전했지만 낙선했다.
남경필 전 지사는 “젊은 시절을 온전히 바쳤던 정치를 떠난다”라며 “땀 흘려 일하는 청년 남경필로 다시 돌아가 새롭게 도전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어 “밤낮으로 노력하고 땀 흘려 일해 좋은 일자리도 많이 만들고 많은 사람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일을 하고자 스타트업을 시작한다”라며 “깨끗하고 투명하게 벌어 성실하게 세금을 납부하고 좋은 일 하며 살겠다”고 말했다.
광고를 불러오는 중...
또한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라며 “저의 새로운 도전, 두 번째 인생을 축하해달라”고 마무리했다.
한편 남 전 지사는 지난 1998년 제15대 한나라당 국회의원으로 정계에 입문했으며 제34대 경기도 도지사를 역임한 뒤 제35대 경기도지사 재선에 도전했지만 낙선했다.
광고를 불러오는 중...
![LG그룹[T01] [NSPAD]LG그룹](https://file.nspna.com/ad/T01_lgfuture_5298.gif)
![삼성전자[T01] [NSPAD]삼성전자](https://file.nspna.com/ad/T01_samsung_5043.gif)
![화성시의회[C62][C62_hawsungsi_council_5378] [NSPAD]화성시의회](https://file.nspna.com/ad/C62_hawsungsi_council_5378.jpg)
![오산시[C62] [NSPAD]오산시](https://file.nspna.com/ad/C62_osan.go_5376.jpg)
![수원시[C62] [NSPAD]수원시](https://file.nspna.com/ad/C62_suwon.go_5364.jpg)
![경기도청[C62][C62_ggido_5356] [NSPAD]경기도청](https://file.nspna.com/ad/C62_ggido_5356.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