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광고를 불러오는 중...

코리아텍 학생들, 하계 기술봉사활동 실시

NSP통신, 이광용 기자
KRD7
#코리아텍 #이성기 #기술봉사활동 #인성역량 #공동체의식
-▲코리아텍 학생 50여명이 지난 23일부터 25일까지 하계 기술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코리아텍)
fullscreen
▲코리아텍 학생 50여명이 지난 23일부터 25일까지 하계 기술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코리아텍)
(충남=NSP통신) 이광용 기자 = 코리아텍(한국기술교육대, 총장 이성기) 학생 50여명이 지난 23일부터 25일까지 충북 충주시 소태면을 찾아 ‘2019학년도 하계 기술봉사활동’을 실시했다.

학생들은 ▲노후 가옥 전기배선 수리 및 LED(형광등) 교체, 가스점검 ▲농기계(예초기·농약분무기·경운기) 수리 및 부품 교체 ▲마을 벽면 벽화 그리기 ▲농가 일손돕기 등의 활동을 펼쳤다.

전기배선 및 농기계 수리 봉사는 기계공학부와 전기공학전공 학생들이, 벽화그리기는 디자인공학전공 학생들이 각각 맡았다.

광고를 불러오는 중...
김재우 학생처장은 “봉사활동을 통해 재학생들이 나우리(나+우리) 인성 역량과 공동체 의식을 함양하고 대학에서 배운 전공 기술 발휘로 지역사회에 대한 사회적 책무를 강화하기 위해 이번 기술봉사를 실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광고를 불러오는 중...
Google
구글 선호 매체 추가하세요.
검색 결과에서 바로 확인하세요
추가
[NSPAD]LG그룹
[NSPAD]삼성전자
G01 광고를 불러오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