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광양 덕례발전협의회, 취약계층 위해 쌀 기탁

NSP통신, 김성철 기자, 2023-04-18 15:28 KRX7
#광양시 #덕례발전협의회 #쌀 #기탁

광양읍 내 단체들에 쌀 전달 훈훈한 온정 전해

NSP통신-덕례발전협의회 광양읍사무소에서 쌀 기탁식 (사진 = 광양시청)
덕례발전협의회 광양읍사무소에서 쌀 기탁식 (사진 = 광양시청)

(전남=NSP통신) 김성철 기자 = 광양시 광양읍은 덕례발전협의회(회장 박창호)가 지난 14일 광양읍사무소에서 쌀 36포(10kg)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기탁식은 김종호 광양읍장을 비롯한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을 통해 광양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지정 기탁해 광양장애인복지관과 광양YMCA 청년인권센터에 각각 후원품을 전달했다.

이번 쌀 후원은 광양YMCA 청년인권센터에 지원돼 위기가정 청소년들을 위해 사용되고, 광양장애인복지관에 지원되어 재가 장애인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G03-8236672469

박창호 회장은 “광양읍 단체들에 따뜻한 이웃의 정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지속적으로 취약계층을 위해 힘이 될 수 있도록 회원들과 화합과 소통으로 함께 해 지역사회에 모범이 되는 즐거운 봉사를 하겠다”고 밝혔다.

김종호 광양읍장은 “광양읍 단체들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쌀을 지원해 주신 덕례발전협의회에 감사드린다”며 “민관이 협력해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필요한 후원 물품과 서비스를 아낌없이 지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덕례발전협의회는 지난 2008년 7월 ‘참여는 즐겁게 함께하는 즐거운 봉사 덕례발전협의회’라는 표어로 창립총회를 갖고, 지금까지 지역 내 취약계층에 지속적으로 후원품을 지원해 지역사회의 모범이 됐다.

덕례발전협의회는 7대 박창호 회장단이 새로운 집행부를 꾸리고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광양읍민의 삶의 질 향상에 이바지할 계획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