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경북문화관광公, 경북 해양문화관광 우수성 홍보 위해 ‘내 고장 포항 바로알기’ 추진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23-05-26 15:34 KRX7
#경북도 #경북문화관광공사 #해양문화관광 #내고장바로알기 #포항시

내 고장 포항에서 만나는 해양관광

NSP통신-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는 임직원 문화관광 소양 강화를 위해 내 고장 바로알기 프로그램을 지속 추진 중이며, 지난 25일 포항 관광홍보 활성화에 나섰다고 밝혔다. (사진 =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는 임직원 문화관광 소양 강화를 위해 ‘내 고장 바로알기’ 프로그램을 지속 추진 중이며, 지난 25일 포항 관광홍보 활성화에 나섰다고 밝혔다. (사진 =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사장 김성조, 이하 공사)는 임직원 문화관광 소양 강화를 위해 ‘내 고장 바로알기’ 프로그램을 지속 추진 중이며, 지난 25일 포항 관광홍보 활성화에 나섰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포항시 관광 활성화와 내 고장 우선 관광에 대한 지역민의 관심을 제고하고자 공사 임직원이 포항을 방문하여 주요 관광지를 탐방했다.

공사는 임직원 20여 명과 포항시를 방문, 지역 문화관광 자원을 답사하고 도내 지역을 연계한 여름휴가코스 모색의 시간을 가졌다.

G03-8236672469

사방기념공원, 해상스카이워크, 스페이스워크 답사와 오후에는 요트투어를 통해 포항의 해양레저 체험을 직접 경험하여 경북 해양문화관광의 발전을 위한 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공사 김성조 사장은 “다가올 여름엔 더위를 날려줄 해양문화관광도시 내 고장 포항으로 여름휴가 오시길 바란다”며, “포항의 우수한 관광자원을 직접 발굴하고, 도내 관광지와 연계하여 경북 문화관광 홍보에 더 발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