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PV5, 출시 앞두고 영국서 호평 받아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포항 선린대학교(총장 곽진환)는 지난 9월 19일부터 10월 28일까지 5개학과를 대상으로 대학혁신지원사업 ‘단계별 취업지원 프로그램’의 하나인 2024년 맞춤형 ‘취업캠프’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취업캠프 프로그램은 학과 맞춤별 취업 성공을 위한 자기소개서 및 면접 전략 교육을 통해 취업에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해 학생들의 만족도가 높은 프로그램이다.
이번 2024년 취업캠프는 간호학과, 산업안전보건과, 유아교육과, 응급구조과, 제철신소재계열 학과를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채용시장 및 면접 대비 포트폴리오 구성법을 이해하고 자기 PR을 확실하게 할 수 있는 자기소개서 작성 컨설팅을 우선적으로 지원했다.
또한 면접의 종류 및 평가요소를 학과별 맞춤으로 학습해 마인드, 자세, 기본스피치 등 합격률을 높이는 면접 준비 전략을 도왔으며 이를 기반으로 한 실습 및 면접 피드백을 제공함으로써 학생들의 호응도를 높였다.
송 용 대학혁신지원단장은 “취업을 준비하는 선린대학교 재학생들에게 실질적인 실습 프로그램을 더욱 더 제공해 학생들의 취업준비를 위한 실제 요구와 일치된 다양한 커리큘럼의 운영방안을 개발하고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