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군포시, 제53회 어버이날 기념식 개최

NSP통신, 정희순 기자, 2025-05-09 09:19 KRX7
#군포시 #하은호 #어버이날 #윤호종 #경로효친

“나라와 가족 위해 헌신한 우리의 영웅! 어버이의 젊은 날을 기억합니다”

NSP통신-8일 군포문화예술회관 수리홀에서 열린 제53회 어버이날 기념식 모습. (사진 = 군포시)
8일 군포문화예술회관 수리홀에서 열린 제53회 어버이날 기념식 모습. (사진 = 군포시)

(경기=NSP통신) 정희순 기자 = 경기 군포시(시장 하은호)는 제53회 어버이날을 맞아 8일 오후 2시 어버이날 기념식을 열어 경로효친의 의미를 되새겼다.

군포시 주최, 군포시노인복지관(관장 윤호종) 주관으로 군포문화예술회관 수리홀에서 열린 기념식에는 지역 어르신을 비롯해 하은호 군포시장 외 주요 내빈과 노인복지기관 및 단체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기념식에서는 남다른 정성으로 효를 실천하고 있는 효행자와 장한 어버이 및 노인복지증진에 기여한 23명의 유공자에 대한 표창장을 수여하는 등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G03-8236672469

하은호 군포시장은 “오늘 이 자리가 경로효친의 소중함을 되새기는 뜻 깊은 날이 되기 바란다. 앞으로 시에서도 어르신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윤호종 군포시노인복지관 관장은 “나라와 가족을 위해 헌신한 우리의 영웅 모든 어버이들에게 감사하며 앞으로 군포시노인복지관에서도 군포시의 모든 어버이들이 행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행사에 참석한 어르신들에게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 장기영 바이올리니스트 공연을 시작으로 나라와 가족을 위해 헌신해 온 어르신들의 젊은 날을 담은 사진전, 포토존, 체험 부스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도 함께 했으며 시설 및 단체의 자원봉사로 행사 내내 어르신들의 안전을 뒷받침해 지역사회가 함께 만든 효 문화 확산의 장으로 펼쳐졌다.

이번 행사에는 이롬(erom)이 어르신의 건강을 위해 두유를 후원해 따뜻한 정성과 영양을 전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G03-8236672469
[NSPAD]LG그룹
[NSP7컷]인터넷은행의 혁신적인 배신
[NSPAD]수원시
[NSPAD]성남문화재단
[NSPAD]경기도
[NSPAD]안산문화재단
[NSPAD]의왕시
[NSPAD]안산도시공사
[NSPAD]오산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