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광고를 불러오는 중...

대구광역시 체육회, 직장운동경기부 160명 대상 스포츠 인권교육 실시

NSP통신, 김대원 기자
KRX7
#대구시 #대구시체육회 #직장운동경기부 #인권교육 #특강

건강하고 존중받는 훈련 환경 조성 목적

-대구광역시체육회는 30일부터 31일까지 2일간 대구시체육회 대회의실에서 관내 직장운동경기부 160명을 대상으로 스포츠 인권교육을 실시했다. (사진 = 대구시체육회)
fullscreen
대구광역시체육회는 30일부터 31일까지 2일간 대구시체육회 대회의실에서 관내 직장운동경기부 160명을 대상으로 스포츠 인권교육을 실시했다. (사진 = 대구시체육회)
(경북=NSP통신) 김대원 기자 = 대구광역시체육회(회장 박영기)는 30일부터 31일까지 2일간 대구시체육회 대회의실에서 관내 직장운동경기부 160명을 대상으로 스포츠 인권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대구스포츠단 15개팀과 구군청 등 관내 직장운동경기부 선수와 지도자 대상으로 각각 진행됐으며 건강하고 존중받는 훈련 환경 조성을 목적으로 마련됐다.

강의에는 국민권익위원회 전문강사 박욱현 강사(아레테승루 대표)가 ‘강한선수, 따뜻한 사람: 위대한 챔피언’ 주제로 하는 선수대상 강의와 ‘승리보다 소중한 것: 그라운드 위의 인간다움’ 주제로 지도자 대상 강의를 진행했다.

광고를 불러오는 중...
박영기 대구시체육회장은 “이번 스포츠인권교육을 통해 대구 관내 직장운동경기부 선수들의 인권에 대한 이해와 소양 증진뿐만 아니라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는 동료애로 즐겁게 운동할 수 있는 직장문화가 확산 되길 기대한다” 고 밝혔다.
광고를 불러오는 중...
[NSPAD]LG그룹
[NSPAD]삼성전자
G01 광고를 불러오는 중...
[NSPAD]김천시
[NSPAD]경상북도의회
[NSPAD]수성구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