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4안철수 캠프, 청년 정책 기사 정정 과정 해명-NSP통신
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안철수 캠프, ‘청년 정책 기사’ 정정 과정 해명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7-04-12 17:05 KRD7
#안철수 #청년 정책 #국민의당 #해명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안철수 국민의당 대선 후보 중앙선대위 공보실이 12일 안 후보 ‘청년 정책 기사’ 정정 과정에 대해 해명했다.

안 후보 캠프는 “지난해 20대 총선 당시 안철수 후보 노원‘병’ 캠프에서 ‘공무원과 공공기관 임직원의 월급을 삭감해 청년 일자리를 창출 하겠다’는 내용의 정책발표를 했으나 안 후보의 최종확인이 없었고, 내부 논의결과 부적절한 내용이라 판단해 해당 공약을 철회하고 각 언론사에 기사수정을 부탁드렸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런데 한 언론에서 미처 해당 기사를 수정하지 못해 아직까지 남아있었고, 인터넷에서 해당 기사를 악용한 페이크뉴스가 최근 대량 배포되고 있었다”며 “그리고 이 사실을 확인한 캠프 공보단에서 12일 해당 언론사에 요청해 기사 정정을 요청했다”고 해명했다.

G03-8236672469

또 안 후보 캠프는 “그러나 매끄럽지 못한 저희의 기사정정 요청으로 오늘 해당 언론이 오해받는 상황이 있었고, 이에 정중히 사죄 드린다”고 사과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