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IP통신) 류수운 기자 = 쥬얼리 서인영의 두 번째 솔로 앨범 ‘Elly Is Cinerella’ 타이틀곡 ‘신데렐라’ 뮤직비디오에 대한 네티즌의 반응이 뜨겁다.
서인영의 신데렐라 뮤비가 22일 오후 2시 뮤비포털 엠넷닷컴(Mnet.com)을 통해 첫 공개되자 네티즌들은 뮤비 댓글을 통해 “귀엽다” “예쁘다” “매력있다” “대박이다” 등의 호의적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날 공개된 뮤비는 노래제목과 같은 콘셉트로 서인영이 ‘현대판 신데렐라’로 분해 기존의 섹시한 이미지에 귀여움을 한껏 더했다.
마치 한편의 동화를 연상케하는 이 뮤비는 꿈과 현실을 넘나드는 몽환적 분위기를 메가폰을 잡은 조수현 감독의 독특한 연출로 잘 그려내고 있다.
특히 서인영은 이 뮤비에서 신데렐라 춤으로 화제를 끈 ‘눈썹 춤’에 이어 ‘에이 춤’을 새롭게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또한 서인영의 컬러풀한 의상, 반짝이는 구두 등으로 치장된 화려한 패션감각과 쥬얼리의 새 멤버 김은정과 하주연의 깜짝 카메오 출연은 이 뮤비의 재미를 한층 돋보이게 한다.
뮤비가 공개된 이날 김은정과 하주연은 “인영언니의 솔로 활동을 위해 쥬얼리 멤버 모두 언제든 달려갈 준비가 되어있다”며 “솔로 활동이지만 인영 언니 뒤에는 언제나 은정, 주연 그리고 정아 언니가 있으니 외로워하지 말고 서인영만의 노래와 퍼포먼스를 맘껏 선보이길 바란다”고 서인영의 솔로 활동을 격려하며 우정을 과시했다.
서인영의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신데렐라’는 가수 싸이가 군 입대 전 언타이틀 출신의 록밴드 AMP의 리더 겸 프로듀서 유건형과 공동으로 작곡하고 싸이가 작사한 일렉트로 뮤직으로 일렉트로니카 뮤직보다 더욱더 펑키하고 강렬한 베이스가 인상적인 곡이다.
한편 서인영은 23일 새 음반 발매에 앞서 22일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 음원이 유출되는 사고를 당했다.
현재 소속사인 스타제국측은 이와 관련해 “유튜브측에 음원삭제 요청을 하고 있는 상태로 아직까지 삭제가 되고 있지 않다”며 “어떠한 이유인지는 모르나 유튜브쪽 시스템 장애인것 같다”고 말했다.
음원 유출자에 대해서는 “유포자 ID는 이미 확보된 상태로 공식적인 사과와 함께 음원 유출 경로를 파악해 차후 이같은 불미스러운 일이 없도록 조치할 생각”이라고 덧붙여 전했다.
서인영은 오는 24일 Mnet <엠카운트다운>과 25일 KBS 2TV <뮤직뱅크>, 26일 MBC <쇼음악중심>, 27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솔로 컴백 무대를 갖을 예정이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