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V.O.S, 브라운아이즈 ‘가지마 가지마’ 열창 화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8-07-25 15:39 KRD1 R0
#V.O.S #브라운아이즈 #가지마가지마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수운 기자 = 남성 삼인조 보컬그룹 V.O.S가 남성듀오 브라운아이즈의 ‘가지마 가지마’를 완벽 재현하며 화제에 올랐다.

V.O.S는 지난 24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1위 후보곡으로 올라있던 ‘가지마 가지마’를 브라운아이즈를 대신해 열창한 직후 네이버, 다음 등 포털사이트에는 V.O.S의 ‘가지마 가지마’ 가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네티즌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 모았다.

이번 V.O.S의 깜짝 출연은 Mnet측의 요청에 의해 이뤄졌다.

G03-8236672469

Mnet 관계자는 “나얼과 윤건의 재회로 큰 화재를 모았던 브라운아이즈가 ‘가지마 가지마’로 단숨에 모든 가요차트를 석권, 24일 <엠카운트다운> 1위 후보에 올랐지만 나얼의 군 입대로 인해 무대에 오르지 못하게 됐다”며 “이들을 대신해 1위 후보곡을 부를 수 있는 보컬로 지난 10일 <엠카운트다운> 히어로즈 코너에서 나얼의 ‘귀로’를 원곡에 가깝게 열창해낸 V.O.S의 최현준을 보고 감명받아 이들에게 ‘가지마 가지마’를 열창해 줄 것을 부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이 나가자 브라운아이즈의 윤건은 “아팠던 이별 이야기를 V.O.S가 대신해 준 느낌이었다”며 V.O.S에 대한 만족감을 표했다.

네티즌 역시 V.O.S에 대한 호평을 인터넷 커뮤니티사이트 베스티즈를 통해 “타 가수의 노래를 이렇게 소화하기 힘든데 역시 V.O.S다” “기대 이상이다” “최현준 ‘귀로’에 이은 또 한 번의 감동이다” “어려운 노래라는 것을 실감하면서 V.O.S.가 안 불렀으면 어쨌나 하는 걱정까지 든다”는 감상평으로 대신했다.

한편, V.O.S는 지난 20일 인천공연을 마지막으로 올해 상반기 전국투어콘서트를 끝내고 현재 휴식중에 있으며 오는 9월 말 하반기 콘서트투어를 시작할 예정이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