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오토데스크 솔루션, 2007년 수퍼볼 광고 시각 효과에 쓰여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07-02-12 12:17 KRD1 R0
#오토데스크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 올해의 수퍼볼 광고에 오토데스크의 시각 효과, 편집 및 마무리, 3D 애니메이션 제품이 공통적으로 사용돼 주목 받고 있다.

포스트 프로덕션들은 오토데스크의 전문 툴을 사용 버드와이저, 코카콜라, 페덱스를 비롯한 다수의 멋진 광고 작품을 완성한 것.

그 중 Brickyard VFX가 제작한 에메랄드 스낵 브랜드의 다이아몬드 푸드 코믹 광고가 눈에 띈다.

G03-8236672469

가우리트(Goulet)라는 제목의 이 광고는 연기자이자 예능인인 로버트 가우리트(Robert Goulet)가 출연해 많은 직원들이 잠자고 있는 사무실을 위협하던 중, 에메랄드 땅콩을 먹으며 깨어 있던 직원과 마주치자 미션 임파서블 스타일로 사무실을 탈출한다는 스토리이다.

이 광고의 포인트는 가우리트가 천정을 기어 다니며 탈출하는 장면인데, 이 부분에 바로 오토데스크 플레임(Autodesk Flame) 시각 효과 시스템이 사용됐다.

마크 페티트 오토데스크 미디어 & 엔터테인먼트 부사장은 “매년 슈퍼 볼 광고는 광고 업계 전체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오토데스크 솔루션은 아티스트들에게 창의성을 자유롭게 표현하면서도 기한 내에 작품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바로 이 때문에 올해도 역시 일류 포스트 프로덕션들이 슈퍼 볼 광고를 제작하는데 오토데스크 솔루션을 선택했다”라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