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옥주현, ‘아나운서 됐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8-09-10 16:08 KRD1 R0
#옥주현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수운 기자 = “옥주현이 뮤지컬 배우에서 아나운서로 변신했다(?)”

뮤지컬 배우로 왕성한 활동을 보이고 있는 옥주현이 삼성전자의 하우젠 시스템에어컨 CF에 출연해 아나운서 못지 않은 매끄러운 진행실력을 뽐내 눈길을 끌고 있다.

옥주현은 이달 1일부터 방송되고 있는 하우젠 시스템에어컨 CF에서 정확한 발음과 또렷한 메시지 전달능력을 바탕으로 삼성전자의 전문가 캐릭터와 함께 하우젠 시스템에어컨의 특장점을 소개하는 아나운서로 변신해 전문가 못지 않은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G03-8236672469

이 CF는 진행자로 옥주현을 등장시켜 냉난방, 환기 청정, 절전, 인테리어, 24시간 원격관리 등 5개 전문가 캐릭터와 함께 하우젠 시스템에어컨이 제공하는 소비자 공간과 상황에 맞는 1:1 맞춤형 서비스를 쉽고 친근하게 전달하고 있다.

옥주현은 “요가 학원에서 하우젠 시스템에어컨을 직접 사용해 본 경험 덕분에 광고 촬영을 더 수월하게 진행 할 수 있었다”며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하우젠과 인연을 이어가게 돼 기쁘다”고 CF 출연 소감을 밝혔다.

한편 옥주현이 하우젠 시스템에어컨 CF에 출연한 것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지난해 3월 요가학원을 창업하면서 1:1 맞춤 서비스가 가능한 하우젠 시스템에어컨을 설치한 것이 인연이 돼 CF모델로 활동한 바 있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