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IP통신) 김정태 기자 = 김래원이 세계적 톱스타인 메튜 폭스, 피어스 브로스넌 등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프랑스의 코스메틱 브랜드 ‘로레알파리’ 전속모델로 나선다.
이번 김래원의 모델 발탁은 로레알파리측이 남성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로레알파리 맨 엑스퍼트’의 고농축 에센스·부스터인 ‘이드라 에너제틱 터보 부스터’ 한국 출시를 위한 것.
로레알파리 한 관계자는 “김래원씨는 언제나 에너지와 힘이 넘치고 도시적이고 감각적인 이미지를 가지고 있어 신제품인 ‘이드라 에너제틱 터보 부스터’ 컨셉트 및 레알파리 이미지와 잘 맞아떨어져 제품 홍보에 도움이될 것 같아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당신은 소중하니까요’라는 광고카피로 유명한 로레알파리의 남성 스킨 케어 브랜드 모델로 선정된 김래원은 앞으로 광고, 홍보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로레알파리 맨 엑스퍼트 브랜드의 건강하고 도시적인 이미지를 전달, 이 회사의 스킨 케어 제품을 알리는데 앞장서게 된다.
김래원은 이번 로레알파리 맨 엑스퍼트 한국 전속 모델로 발탁됨에 따라 미국드라마 <로스트>의 섹시 주연배우로 유명한 매튜 폭스, 007시리즈의 섹시스타이자 영화배우 피어스 브로스넌, 중국·홍콩의 인기 배우 다니엘 우 등 세계적인 로레알파리 맨 엑스퍼트 모델이자 배우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됐다.
한편 김래원은 지난 9일(화) 종영된 SBS 드라마 <식객>을 통해 익힌 주요 요리 레서피와 그의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하는 책을 발간할 예정이다.
DIP통신,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