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류진-이혜선’ 커플, 달콤한 결혼생활 공개 눈길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8-09-23 16:29 KRD1 R0
#류진 #이혜선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수운 기자 = KBS드라마 <엄마가 뿔났다>에서 열연중인 탤런트 류진과 아내 이혜선씨의 행복한 결혼생활이 최근 공개돼 화제다.

6년간의 열애끝에 스튜어디스 아내 이혜선씨와 지난 2006년 10월 결혼해 세간의 관심을 모았던 류진은 평소에도 아내를 위해 이벤트를 준비하는 소문난 애처가로 알려져있다.

지난 20일 공개된 류진부부의 결혼생활은 동영상으로 제작돼 판도라등 동영상 전문 포털사이트에 올라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G03-8236672469

특히 스케줄을 마치고 새벽녁에 들어와 곤히 자고 있는 아내를 위해 직접 아침을 준비하고, 자신이 만든 요리를 직접 폴라로이드 카메라로 찍어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특별한 ‘아침 메뉴판’을 만들어 아내에게 선물하는 등 류진의 자상하고 로맨틱한 모습에 네티즌들의 반응이 뜨겁다.

동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아내를 위해 직접 요리하고 사진을 찍는 류진에게 로맨틱한 남자라는 뜻으로 ‘류렉스’라는 애칭을 붙여주는 등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한편 류진의 행복한 결혼생활이 담긴 이 동영상은 삼성전자와 tvN, 올리브TV가 공동 제작한 한뼘 드라마 형식의 ‘사랑을 빌트인 하세요’ 시리즈로 알려졌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