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원더걸스 ‘Nobody’에 美 대륙 흔들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8-09-24 13:47 KRD1 R0
#Nobody #원더걸스 #페레즈힐튼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수운 기자 = 원더걸스가 4번째 프로젝트 앨범 타이틀곡 ‘Nobody(노바디)’로 미국인들의 마음을 휘어잡고 있다.

지난 22일 원더걸스의 ‘Nobody’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동시 공개된 후 12시간만에 미국 최고 엔터테인먼트 블로거 페레즈 힐튼에 의해 그의 블로그를 통해 소개된 ‘Nobody’ 뮤비가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것.

페레즈 힐튼은 자신의 블로그인 페레즈 힐튼 닷컴(perezhilton.com)에 원더걸스의 이번 뮤비를 포스팅하고 ‘한국인들이 하는 방법’이라는 제목으로 소개의 글을 올렸다.

G03-8236672469

그는 이 글에서 “너무 멋지다! 진짜 액션은 뮤직 비디오 상 2분 정도 경과한 후부터 시작된다. 이들은 원더걸스라 불리며, 이 곡은 Nobody이다. 이 노래에는 랩도 담겨져 있다! 우린 모두 너무 좋아한다!”라고 자신의 소감을 밝혔다.

페레즈 힐튼에 의해 포스팅된 이 뮤비는 채 하루가 지나지 않았는데도 8만 여명의 미국 네티즌들과 연예 산업 종사자들이 플레이해 감상한 것으로 전해졌다.

원더걸스 소속사인 JYP엔터테인먼트 한 관계자는 “지난 봄 샌프란시스코 크로니클의 찬사, 영국의 버진 미디어가 전세계에서 가장 주목해야 하는 여성 그룹 8팀에 선정된 바 있는 원더걸스는 이번 페레즈 힐튼 닷컴에 소개됨으로써 미국 시장 진출에 큰 힘을 얻게 됐다”고 반기며 “아직 밝힐 수는 없지만 원더걸스가 세계 시장에서 활약하는 구체적인 플랜이 가시적으로 진행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페레즈 힐튼은 헐리웃을 기반으로 미국 내 연예계의 가십을 전달하면서 미국 내 블로그 미디어의 총아로 떠 오른 인물로 그가 운영하고 있는 페레즈 힐튼 닷컴의 월간 순 방문자 수는 150만 명에 달할 정도로 큰 영향력을 가지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세계적인 음악 전문지인 빌보드에서 전세계에서 음악을 홍보하는 가장 좋은 방법 순위에서 애플 TV에 광고 내기(1위), 유튜브에 곡 수록하기(15위) 등에 이어 34위에 랭크되며 그 파괴력을 더욱 인정받고 있다.

원더걸스는 오는 26일 KBS <뮤직 뱅크>를 통해 ‘Nobody’의 첫 무대를 갖을 예정이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