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V.O.S <윤도현의 러브레터>서 ‘샤이니-서인영’ 노래·춤 선봬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8-09-26 15:01 KRD1 R0
#V.O.S #윤도현 #keyword3 #반쪽 #러브레터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수운 기자 = 남성 3인조 보컬그룹 V.O.S(박지헌 김경록 최현준)가 샤이니와 서인영의 노래, 춤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V.O.S는 지난 23일 녹화가 진행된 KBS2TV 뮤직토크쇼 <윤도현의 러브레터>에 출연, 진행자인 윤도현이 하반기 전투어 콘서트를 앞두고 있는 이들에게 “공연을 많이 하다보면 매 공연마다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많은 고민을 할 텐데 이번 공연에는 어떤 것을 준비 했냐”고 묻자 “아이돌 그룹의 노래와 춤을 준비 했다”며 두 가수의 히트곡과 춤을 그 자리에서 선보였다.

V.O.S는 샤이니의 ‘누난 너무 예뻐’를 아카펠라로 팬들에게 선사했으며, 이어 서인영의 ‘신데렐라’ 음악에 맞춰 눈썹춤과 대세춤을 완벽 재연해 박수갈채를 받았다.

G03-8236672469

이에 앞서 V.O.S는 이날 “러브레터와 뗄레야 뗄 수 없는, 러브레터 최다 출연자”라는 윤도현의 소개로 등장, 지난해 발표한 박지헌의 솔로 싱글 타이틀곡 ‘보고 싶은 날엔’과 스페셜 싱글 타이틀곡 ‘매일매일’, 지난 5월 발표한 3집 타이틀곡 ‘뷰티풀 라이프’ 메들리와 3집 후속곡 ‘반쪽’을 열창했다.

팀 리더인 박지헌은 “V.O.S는 발라드 가수라는 인식이 강해 콘서트를 통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상반기 전국투어 콘서트가 성황리에 끝나 하반기 전국투어 콘서트도 준비할 수 있게 됐다”고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V.O.S는 오는 10월 2일과 3일 양일간 서울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하반기 전국투어 콘서트의 시작을 알리는 공연을 갖는다.

한편 V.O.S를 비롯 조승우와 데블스, Free TEMPO & 3rd Coast, 신영록, 봄 여름 가을 겨울이 출연하는 <윤도현의 러브레터>는 26일 밤 12시 15분 방송된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