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김범-김현중-이민호-김준’, 한국판 <꽃보다 남자> 주연 4인방 낙점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08-10-02 16:05 KRD1 R0
#김범 #김현중 #keyword3 #김준 #꽃보다남자
NSP통신-<사진 왼쪽부터 이민호 김현중 김범 김준>
fullscreen
<사진 왼쪽부터 이민호 김현중 김범 김준>

(DIP통신) 류수운 기자 = MBC 드라마 <에덴의 동쪽>에서 일약 톱스타 자리를 꿰찬 탤런트 김범과 SS501의 멤버 김현중, 탤런트 이민호, 보이밴드 T-Max 멤버 김준이 한국판 <꽃보다 남자>(극본 윤지련, 연출 전기상)의 주인공 F4의 멤버로 최종 결정됐다.

제작사 그룹에이트는 “아이돌스타에서부터 기성 및 신인배우들까지 오디션을 걸쳐 F4 리더 구준표(원작 츠카사)역에 이민호, 윤지후(원작 루이)역에 SS501의 김현중, 소이정(원작 소지로)역에 김범, 송우빈(원작 아키라)역에 T-Max의 김준을 캐스팅했다”고 밝혔다.

<꽃보다 남자>는 평범한 서민집안의 한 소녀가 재벌집 자제들로 가득한 고등학교에 진학하게 되면서 벌이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G03-8236672469

원작은 미국, 프랑스, 스페인 등 17개국에서 출판돼 세계순정만화 사상 최고의 판매부수를 기록 중이며 대만과 일본에서 드라마로 이미 제작돼 인기를 끌고 있다.

이 드라마는 이달 초순 안으로 나머지 배역에 대한 모든 캐스팅을 완료해 중순부터 해외로케이션을 시작으로 본격촬영에 들어가 오는 12월 말부터 24부작으로 KBS 2TV를 통해 월화극으로 안방을 찾을 예정이다.

이에 따라 <꽃보다 남자>는 아시아 최초로 한·중·일 트로이카 버전으로 드라마가 완성되게 됐다.

이번에 주인공으로 낙점된 이민호는 극중 세계 30대 재벌기업 입성을 넘보는 대한민국 최고 기업 신화그룹의 후계자이자 F4의 리더인 주인공 구준표 역을 맡았다.

이민호는 EBS 청소년드라마 <비밀의 교정>을 시작으로 <달려라 고등어><아이엠샘> 그리고 최근에는 영화 <강철중: 공공의 적 1-1>과 <울학교 이티>에 출연해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호평을 받고 있다.

SS501의 김현중은 극중 ‘꽃다발’로 통하는 F4 멤버들 중 대표 꽃미남인 윤지후 역을 맡아 드라마 연기에 도전한다.

김현중은 MBC <일요일 일요일밤에-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수 황보와 가상부부로 출연, 연하의 꼬마신랑으로 순수함과 엉뚱함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김범은 극에서 대대손손 국보급 도예가로서 명성을 잇고 있는 한국 대표 예술명문종가의 후계자인 소이정 역을 연기한다.

김범은 이미 <에덴의 동쪽>을 통해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고 있다.

T-Max 김준(본명 김형준)은 극중 F4 멤버들이 어려운 일에 처할 때마다 감싸주고 조언과 도움을 아끼지 않는 송우빈 역을 맡아 연기에 첫 도전장을 내민다.

한편 드라마를 총 지휘하게될 전기상 감독은 드라마 <쾌걸춘향>과 <마이걸>을 통해 연출력을 인정 받은바 있으며 제작사인 그룹에이트는 <미안하다 사랑한다><궁><환상의 커플>을 기회 제작해 히트시켰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