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차현정, “남자의 마음은 이렇게 흔드는 것”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8-10-09 16:27 KRD1 R0
#차현정 #IPTV #킹카 #퀸카

IPTV 영화 <킹카 VS 퀸카>에서 청순·섹시·애교 깃든 ‘최고 퀸카’ 모습 선뵌다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차현정이 시청자가 줄거리를 마음대로 선택하는 새로운 포맷의 IPTV 영화 <킹카 vs 퀸카>(감독 박홍수)에 주인공으로 나선다.

이 영화는 IPTV의 양방향성과 하드웨어, 시청자 특성에 맞춰 기획돼 특히 시청자의 선택에 따라 줄거리와 결말이 달라진다는 것이 큰 특징이다.

이를 통해 시청자는 영화의 앞부분과 결말 부분에서 리모컨 버튼을 눌러 2∼3가지의 다른 스토리 라인을 선택할 수 있어 재밀르 배가할 수 있다.

G03-8236672469

차현정은 극중 눈부신 외모와 완벽한 몸매를 무기로 청순한 매력과 동시에 섹시함, 애교까지 겸비한 최고의 매력녀인 모델 원나리 역을 맡아 뭇 남성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을 예정이다.

영화는 킹카, 퀸카로 통하는 젊은이들의 일상을 그린 작품으로 최고의 퀸카 원나리가 겪는 하룻동안의 일을 중심으로 스토리가 전개된다.

IPTV 영화 <킹카 vs 퀸카>는 최근 촬영을 마치고 올 하반기 개봉될 예정이다.

한편 차현정은 지난 2005년 케이블 채널 m.net의 <와이드 연예뉴스> MC로 데뷔, ‘레모나’ ‘롯데리아’ 등 다수의 CF와 드라마 <해변으로 가요><별난여자 별난남자><궁 S>를 비롯 영화 <6년째 연애중> 등에 출연해 신선한 매력을 보였다.

또한 드라마 <쾌도 홍길동>에서는 조선 최고의 미모를 자랑하는 기녀이자 의로운 도적 정말녀 역을 맡아 ‘요염한 카리스마’를 발휘하며 많은 사랑을 받기도 했다.

최근에는 홍경민의 ‘더웨이’ 뮤직비디오를 통해 싱그럽고 상큼한 여인으로 변신하며, 홍경민의 진짜다운 연인의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