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김태희·이병헌 내년 연인된다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08-10-10 17:55 KRD1 R0
#김태희 #이병헌 #keyword3 #첩보액션 #아이리스

(DIP통신) 김정태 기자 = 김태희와 이병헌이 첩보액션드라마 ‘아이리스(IRIS)’ 에서 연인으로 열연하게 됐다.

이로써 김태희는 ‘러브스토리 인 하버드’ 이후 4년만의 드라마 복귀하게 됐다. 아이리스에서 김태희가 맡은 역할은 국가정보기관의 특수요원.

김태희는 남자주인공 이병헌과 함께 각종 테러현장에서 벌어지는 속도감 넘치는 액션연기를 보여주게 된다.

G03-8236672469

특히 김태희는 이병헌이 연기하는 남자 주인공인 김현준과 아직까지 캐스팅이 결정되지 않은 진사우(국가정보기관 특수요원) 사이에서 삼각로맨스를 형성해 극에 긴장감과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아이리스는 태원엔터테인먼트와 강제규 필름이 제작하고 ‘허준’, ‘주몽’, ‘올인’ 등으로 많은 국내 팬을 확보하고 있는 최완규 작가(에이스토리소속)가 집필하는 작품으로 국내 드라마로서는 처음 시도되는 블록버스터 첩보액션물이다.

아이리스는 첨단첩보, 숨막히는 액션, 대규모세트와 해외 로케이션 등 200억여원에 달하는 제작비를 투입해 화려한 볼거리와 세 명의 주인공을 둘러싼 로맨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드라마 아이리스는 내년 여름 방송을 목표로 총 20부작으로 제작되며 나머지 주,조연급 캐스팅이 완료되는 대로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

DIP통신,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