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감미로운 ‘포옹신’으로 연인 의혹받고 있는 ‘이현-데이라이트’ 듀엣곡 음원 발매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08-10-16 15:04 KRD1 R0
#이현 #데이라이트 #나란히걷기

새 타이틀곡 ‘나란히 걷기’...‘가을 감성’ 자극 충분

NSP통신
fullscreen

(DIP통신) 류수운 기자 = ‘연인 논란’ 속 이현과 데이라이트(본명 강연경)의 듀엣곡 ‘나란히 걷기’가 16일 온라인을 통해 음원을 발매했다.

비트감 있는 미디엄템포로 이뤄져 중독성 있게 다가서고 있는 이 곡은 이현의 첫번째 솔로앨범 타이틀곡을 편곡했던 작곡가 오승은과 에즈원의 ‘십이야’를 작사했던 작사가 정진선이 만들어 팝스러운 멜로디와 연인의 포근한 느낌을 담은 가사가 잘 어울어졌다는 평을 듣고 있다.

또 이현이 뮤지컬 등 최근 다양한 활동을 통해 폭넓은 음역대를 확보한 가운데 이뤄진 이번 앨범이 녹음돼 기존의 부드러운 목소리에 한층 발랄함과 무게감을 더하고 있다.

G03-8236672469

여기에 데이라이트의 맑고 깨끗한 보이스가 더해져 ‘가을 감성’을 한층 자극하고 있다.

한편 이현과 데이라이트는 최근 SBS <기아체험 24 콘서트>와 KBS <뮤직뱅크> 등 음악방송에 출연, 환상적인 듀엣을 선보인 후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포옹신을 연출해 내며 ‘실제 연인이 아니냐?’는 의혹을 네티즌과 팬들로 부터 받아 화제가 되고 있다.

이들은 두 사람에 대해 “진짜 사귀는 것이 아니냐” “잘 어울린다” “어떤 관계냐” 등의 반응을 보이며 관심을 뜨겁게 나타내고 있다.

이에 이현 소속사인 스타공작소측은 “둘이 잘 어울리고 이번 듀엣곡으로 절친한 것은 사실이지만 그 이상의 관계에 대해서는 왈가왈부할 상황은 아니다”고 전했다.

이현은 앞으로 다양한 음악방송 활동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