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기상도
프차계 첫 타겟 피자헛 ‘비’·대장균군 발효유 hy ‘흐림’ 음료계는 트렌드 타고 ‘맑음’

(DIP통신) 류수운 기자 = ‘김민희의 연인’으로 알려진 톱모델 이혁수가 iHQ(아이에이치큐) 내 매니지먼트 사업본부인 싸이더스(sidus)HQ와 전속계약을 맺고 연기 도전에 나설 예정이다.
이수혁이란 이름으로 패션쇼 무대를 통해 트렌디한 중성적 마스크와 탁월한 신체조건을 내세워 톱모델 반열에 올라 있는 그는 올해 모델로 가장 주목받아 왔다.
또한 배우 김민희와의 뜨거운 사이로 화제를 몰아왔다.
그는 본명 이혁수로 이름을 바꿔 앞으로 모델뿐 아니라 연기자로도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이혁수는 이번 싸이더스HQ와의 전속계약으로 김혜수 전도연 전지현 정우성 조인성 지진희 하정우 등 톱스타들과 한솥밥을 먹게 됐다.
손재연 싸이더스HQ 팀장은 “이혁수씨는 탁월한 신체조건과 중성적 마스크로 가장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톱모델로 자신만의 차별화된 개성과 감각적인 이미지로 대중들의 새로운 니즈를 충족시켜줄 다양한 매력과 가능성을 크게 보유하고 있는 기대주”라며 “이번 계약을 통해 모델뿐 아니라 연기자로도 색다른 매력을 펼칠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이혁수는 지난 2006년 정욱준 Lone Costume 패션쇼로 데뷔해 지난해에는 한국패션사진가협회가 선정한 남자모델 신인상을 수상한 바 있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