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기상도
프차계 첫 타겟 피자헛 ‘비’·대장균군 발효유 hy ‘흐림’ 음료계는 트렌드 타고 ‘맑음’

(DIP통신) 류수운 기자 = ‘Nobody(노바디)’로 그칠줄 모르는 팬들의 사랑을 벋고 있는 원더걸스가 소외된 이웃에 사랑을 전하는 봉사활동에 참여한다.
원더걸스는 오는 28일과 29일 양일에 걸쳐 농심이 사회공헌활동으로 펼치고 있는 ‘사랑나눔 봉사활동’에 경기도 용인 수지고등학교 학생들로 이루어진 ‘농심 사랑나눔 봉사단’과 함께 경기도 광주의 한국복지재단 한사랑 마을을 찾아 따뜻한 마음을 나눌 예정이다.
이날 원더걸스와 농심 사랑나눔 봉사단은 이 마을에 후원 물품을 전달하고, 장애 아동과 중증 장애인을 대상으로 1박 2일간 목욕 봉사와 식사 보조, 청소와 빨래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한다.
또 ‘농심 사랑의 맛차’를 운영해 한사랑 마을의 장애 아동 및 봉사활동에 참여한 봉사단에게 다양한 간식과 먹을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농심은 오는 11월 9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국내 최고 인기가수들이 참가하는 ‘제9회 2008 사랑나눔콘서트’를 개최, 청소년들에게 기부를 통한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고, 사랑나눔을 체험하는 시간을 마련한다.
이날 입장객들이 기부한 라면과 농심이 기증한 라면(1000박스)은 전량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불우이웃에 전달될 예정이다.
DI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대한민국 대표 유통경제 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